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시원하게 마시고 <유진게찜> 대게까지

by 포스팅하는 남자 2024. 3. 4.
반응형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시원하게 마시고 <유진게찜> 대게까지

유진게찜

주소 :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81

문의 : 0507-1407-0410

시간 : 매일 11:00~22:00

속초 맛집의 식당 내부에는 앞접시, 식기류, 소스, 반찬이 모두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제공되었습니다. 눈에 띄는 요리들을 주문했고 퀄리티와 양이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요리들은 일품이었습니다. 정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서 감탄이 나왔습니다.

제공되는 음식들과 식재료들은 조화롭게 아주 잘 어울렸고 기억에 남는 맛이었습니다.

과도하지 않으면서도 딱 기분 좋은 정도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서 은은하게 기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라 방문했던 식당에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문했는데 다양한 반찬이 나왔습니다.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제공된 반찬들과 메인 음식을 함게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한 입 먹어 봤는데 입안에서 풍미가 나고 행복했어요. 먹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같이 갔던 일행들도 만족한 곳이니 맛있는 식사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나 가족 및 각종 모임으로도 제격이라 지역 식당을 빠질 수 없는 식당이랍니다.

밑반찬들도 알찬 구성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질리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동네에는 이렇게 제 마음에 쏙 드는 음식점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부담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자극적이지 않은 이 식당의 음식들이 매력적으로 느껴졌었습니다.

제공되는 요리들이 서로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서 궁합이 좋아 입맛에 잘 맞았었습니다.

사견이지만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을 것 같다는 주관이 생겼습니다.

메뉴 그 자체로도 담백하고 깊은 맛에 박수가 저절로 나왔었습니다. 미간이 찌뿌려지면서 미소를 지었죠.

한 입 맛보면 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유명한지 알겠더군요. 자주 올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각종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들에서도 리뷰하는 찐맛집이라니 한 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진게찜 메뉴판

홍게 소(마리당) 26000원

홍게 중(마리당) 33000원

홍게 대(마리당) 39000원

홍게 특대(마리당) 45000원

랍스타 싯가

대게 싯가

항상 줄이 긴 식당들을 보면서 저만한 값어치가 있나 싶었지만 이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속초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청초수물회

주소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문의 : 0507-1425-5051

시간 : 매일 10:00~20:50 / 라스트오더 19:50

속초하면 떠오르는 음식, 물회, 회도 좋아하고 해산물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맞는 음식이었습니다. 제가 간 곳은 청초수회였는데 사실 여기가 본점이었어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고 건물도 컸습니다. 나는 운 좋게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보면서 먹었더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로봇이 서빙을 합니다.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 촬영 버튼을 눌렀습니다. 아직도 신기하네요.(웃음) 속초 물회 맛집 하면 떠오르는 건 청초수회예요. 나는 가족 여행 때마다 항상 가는 곳이지만 갈 때마다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는 곳이에요. 저희 가족 모두 해산물을 좋아하는 데다 시큼한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입맛에 딱 맞다고나 할까요? 아버지는 여기서 파는 오징어 충전재도 좋아해요. 이날 엄마 동생이랑 셋이서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아빠한테 미안할 정도였어요. 원래 맛있는 것을 먹으면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법이니까.. 아무튼 오랜만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속초여행갔을때 먹었던 물회 맛집이에요!!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곳이라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본 가게 안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요.. 번호표 뽑고 기다려야 해요. 근데 금방 빠져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웃음) 맛은 말할 것도 없어요.너무 맛있어요(눈물) 밥이랑 국수 넣어서 먹고, 마지막에는 국을 원샷했어요(웃음) 또 가고 싶어요(웃음) 속초하면 떠오르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요. 대게, 닭강정, 아바이 순대 등인데 저희 가족이 속초에 갈 때마다 빼놓지 않고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바로 물회입니다. 평소 해산물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특히 강원도 지역에서는 물회 맛이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서울에서도 맛있는 물회를 먹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간 곳이 있는데 바로 여의도에 위치한 청초수회였습니다. 물론 본점 정도의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일반 횟집에서 파는 물회보다는 훨씬 맛있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비쌌지만 가끔 기분전환하러 가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청초수물회 메뉴판

물회(1인분) 19000원

해전물회(1인분) 27000원

해전물회(2인분) 48000원

성게알비빔밥(1인분) 19000원

보양전복죽 16000원

성게알미역국 17000원

속초오징어순대(1마리) 14000원

반응형

댓글